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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의 성공을
2024년 유니토아는 다양한 라이브 방송을 통해 소비자들과 더욱 가까워졌습니다.
뷰티, 유아(키즈), 생활, 위생/의류, 가구 등 다양한 브랜드의 매력을 실시간으로 보여드렸는데요!
지금부터 그 생생한 현장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우리 아이의 편안함을 위한 하기스! 👶
가을맞이 컨셉으로 진행된 하기스 라이브에서는 가을 감성이 물씬 풍기는 스튜디오 세팅과 그래픽을 활용했습니다.
육아맘들의 고민에 공감하며, 라이브 방송에 많은 댓글 참여를 이끌어내었습니다.
지누스의 제품을 실시간으로 체험할 수 있었던 특별한 기회! 👪
10월의 지누스 라이브에서는 침대 매트리스의 편안함과 기능을 시청자분들에게 생생하게 전달하면서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실시간 댓글 소통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과 취향에 맞는 매트리스 타입을 추천해 드리며
더욱 긍정적인 쇼핑 경험을 제공해 드렸습니다^^
좋은느낌 라이브는 초경의 날을 맞아 특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였는데요 💕
부모님들에게 초경 준비에 도움이 되는 알찬 제품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라이브 중 시청자와의 실시간 소통을 통해 고민을 나누고, 소통왕 이벤트로 참여 열기를 더하며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아이와 가족의 건강을 지키는 그린핑거! 🌼
네이버 쇼핑 페스타 특집으로 진행된 그린핑거 라이브에서는
가을철 건조함에 완벽 대응할 고보습 스킨케어 제품을 소개해드렸습니다.
특히 식빵 테스트를 통해 뛰어난 보습력과 촉촉함을 직접 보여드리며 제품의 매력을 더욱 잘 보여드렸습니다!
화면 뒤에서 열정적으로 라이브 방송을 만들어낸 유니토아 라이브팀의 노력과 함께,
유니토아는 2025년에도 더 큰 도전과 성과를 향해 나아가겠습니다!
앞으로도 유니토아 라이브와 함께 만들어갈 특별한 순간들을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
안녕하세요 유니토아입니다.
모두 2024년 마무리 잘하셨나요? 저희 유니토아 마케팅&영업부는 함께 성장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자 2024 워크샵을 진행했습니다.
지금부터 그 현장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점심은 강원도 원주의 유명 맛집 '송암막국수'에서 즐겼습니다.
이곳은 메밀 요리로 잘 알려져 있어 지역의 특색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막국수, 수육, 도토리묵, 메밀전병 등 다양한 메뉴를 받아서 각자 먹고 싶은 걸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
다음 코스는 뮤지엄산이었습니다.
복합문화공간인 뮤지엄산은 자연과 예술이 어우러진 독특한 명소로, 현대미술 작품과 아름다운 정원이 인상적인 공간입니다.
직원들 모두 전시와 건축, 자연을 감상하며 창의적인 분위기를 만끽했습니다.
다음으로 2024년 유니토아의 팀별 한해 성과와 2025년 사업 계획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각 팀은 2024년 주요 성과를 발표하고, 2025년 사업 계획과 목표를 공유했는데요.
특히 자사 브랜드 개발 현황과 향후 전략에 대한 논의는 팀 간 협업의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주는 시간이었습니다!
저녁은 오크밸리 리조트 근처 '함포고복'에서 마무리했습니다.
한옥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이곳은 단체 방문에도 적합하며 제주 흑돼지의 진한 풍미를 자랑합니다.
고기의 도톰함 덕에 구워지는 시간이 길었지만, 기다린 보람이 느껴질 만큼 육즙이 풍부했는데요!
직원들 모두 흑돼지 특유의 쫄깃함에 감탄했습니다 😆
2024 워크샵을 통해 유니토아는 더 큰 성장을 위한 에너지를 충전했습니다.
앞으로도 함께할 우리의 여정을 기대하며, 새로운 목표를 향해 힘차게 나아가겠습니다! 💪
2024년이 지나가고 2025년이 다가왔습니다. 2025년은 을사년으로 푸른 뱀의 해입니다. 🐍
1월은 설날이 있는 만큼, 한 해를 시작하기 앞서 새로운 마음가짐을 다지기 때문에 여러 소비가 생길 수 있습니다.
유니토아의 2025년 1월 마케팅 캘린더를 잘 활용하셔서 소비자들을 사로잡을 수 있는 기회를 발굴해 보시기 바랍니다!💪
📅 2025년 1월 마케팅 캘린더
📌이달의 카테고리
1. 식음료
- 신년/설날(선물세트)
- 어린이집/유치원 졸업 (답례품)
- 겨울 간식류 (커피,디저트, 호빵, 찐빵)
- 명절연휴(배달앱, 간편식, 건강식품)
2. 가전 / 리빙 / 생필품 / 화장품
- 겨울뷰티 (보습)
- 유아동 : 설날(한복), 어린이집/유치원 졸업 답례품
- 새해/명절 (답례품, 복테리어)
- 졸업식, 대학생 이사
- 계절가전 / 의류 (가습기, 방한의류 등)
📌이달의 마케팅(디자인) 키워드
- 새해, 신년, 설날, 신정, 을사년, 푸른뱀의 해, 청사의 해, 축구, 혹한기, 한파, 겨울방학, 졸업선물
연말 정산, 계획, 도전, 건강, 다이어트, 연휴, 새해인사, 해돋이, 다이어리, 캘린더, 플래너, 가습기, 핫팩
유니토아에도 겨울이 찾아왔습니다.
추운 겨울 속에서도 달콤한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유니토아는 임직원분들에게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겨울 한정 메뉴들이 새롭게 추가되면서 직원들의 반응도 뜨거웠습니다.
유니토아 직원들이 매일 누릴 수 있는 작은 사치, 더욱 특별해진 탕비실 아이스크림 냉장고를 소개합니다! 🍦
올 겨울 한정 메뉴! 꾸덕하고 담백한 치즈케이크 아이스크림에
크럼블과 스월을 더해 크리미함과 풍미를
느껴볼 수 있는 레드벨벳 치즈케이크 미니컵!
바삭하고 달콤한 쿠키가 아이스크림과 밀크초콜릿 코팅에
가득 들어 있는 쿠키앤크림 스틱바!
달콤 쌉싸름한 그린티 아이스크림과 로스티드 아몬드,
밀크초콜릿 코팅이 조화로운 그린티 아몬드 스틱바!
유니토아는 직원들을 위한 달콤한 배려를 통해 매일의 업무 시간 속에서도 행복한 순간을 선물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직원들의 만족과 복지를 위해 꾸준히 노력하는 유니토아의 모습 기대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겨울도 유니토아와 함께 따뜻한 연말을 즐겨보세요! 😀
안녕하세요 유니토아입니다.
유니토아는 전자상거래 기업의 선두주자가 되지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는 이커머스 기업입니다!
저희 유니토아의 활기찬 조직 문화와 함께 성장할 인재를 기다립니다. 😊
유니토아가 필요로 하는 다양한 역량의 인재들이 지원할 수 있도록 상세한 공고 내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채용 공고에서는 각 채용 부문별 주요 담당 업무와 함께 지원 자격과 우대사항을 상세히 안내하고 있습니다.
또한 유니토아의 복지 혜택과 사무실 모습, 위치까지 함께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현재 유니토아는 고객지원, 이커머스 마케팅, 브랜드마케팅(BM), 채널영업 MD 파트의 인재를 모집 중이며,
지금 모집 중인 파트 외에도 새롭게 추가될 포지션을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 지원할 기회를 마련할 예정입니다.
유니토아 채용 공고는 사람인, 잡코리아, 회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다양한 부문에서 유니토아와 함께 성장할 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다리겠습니다! 🙌
📢 유니토아 채용공고 바로가기 (아래 글자를 누르면 채용사이트로 바로 이동합니다.)
유니토아는 계절과 기념일에 맞춘 마케팅 전략으로 소비자들과의 공감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
가을의 정취를 한층 깊게 느낄 수 있는 10월이 지나고 연말을 향해 다가가는 11월이 시작되었습니다.
유니토아는 다양한 마케팅 기회를 준비하기 위해 이달의 마케팅 캘린더를 직원들과 공유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관심사를 반영한 다채로운 키워드와 10월 & 11월 마케팅 캘린더로,
유니토아와 함께 새로운 기회를 발굴해 나가시길 바랍니다. 🍁
📅 2024년 11월 마케팅 캘린더
📍이달의 카테고리
1. 식음료
- 김장
- 수험생 응원 초콜릿 (간식)
- 따뜻한 커피 (겨울준비)
- 시원한 커피와 아이스크림 (얼죽아, 이한치한, 이냉치냉)
2. 가전 / 리빙 / 생필품 / 화장품
- 수험생 이벤트
- 계절 아이템 (가습기, 김치 냉장고, 보습제품, 보온쿠션/이불 등)
- 대규모 할인의 달
📍이달의 마케팅(디자인) 키워드
- 연말준비, 빼빼로데이, 더블데이, 블랙프라이데이, 김장, 겨울대비, 코리아세일페스타, 수능, 찹쌀떡,
수능 응원, 핫팩, 전기장판, 가습기, 담요, 수면양말, 손난로
소비자들의 행동과 가치관은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으며, 그에 따라 시장 환경도 빠르게 변하고 있습니다.
유니토아는 이러한 변화 속에서 미래의 방향성을 고민하고, 보다 나은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하기 위해
[트렌드코리아 2025]의 10대 핵심 소비자 트렌드를 빠르게 살펴보았습니다.
임직원들과 함께 2025년 소비 트렌드를 살펴보며, 앞으로 다가올 시장을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고민해보았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유니토아가 주목한 주요 트렌드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
📚 《트렌드코리아》란?
: 《트렌드코리아》는 서울대학교 소비트렌드분석센터가 매년 발간하는 책으로,
한국 사회의 주요 소비 트렌드 및 사회 변화에 대한 심층 분석을 담고 있습니다.
소비자와 기업이 다가오는 해의 트렌드 흐름을 이해할 수 있으며,
향후 변화에 대비하고 새로운 기회를 모색할 수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2025년 10대 소비트렌드 키워드
1. 옴니보어 (Savoring a Bit of Everything: Omnivores)
소비자들은 나이, 성별, 소득 등 고정된 틀에서 벗어나 다양한 분야의 관심을 두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소비의 경계가 허물어지며 새로운 시장이 열리고 있습니다.
2. 아보하 (Nothing Out of the Ordinary: Very Ordinary Day)
특별한 일보다 평범하고 안정된 일상을 선호하는 트렌드입니다.
일상 속에서 안정을 찾는 것이 행복의 새로운 기준이 되고 있습니다.
3. 토핑경제 (All About the Toppings)
소비자는 제품 자체보다 자신만의 방식으로 커스터마이징 하는 '토핑'에 가치를 둡니다.
토핑 경제에서 개개인이 창의성을 더할 수 있도록 기회를 남겨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4. 페이스테크 (Keeping It Human: Face Tech)
AI와 기술이 얼굴과 감정을 읽고 반응하는 수준에 이르렀습니다.
인간적인 요소를 더한 상품과 서비스가 더욱 선택받는 시대가 될 것입니다.
5. 무해력 (Embracing Harmlessness)
자극적이지 않고 순수하며 무해한 것들이 강력한 힘을 발휘합니다.
작은 존재들이 가지고 있는 무해력이 중요시되고 있습니다.
6. 그라데이션 K (Shifting Gradation of Korean Culture)
한국의 문화적 정체성이 단일민족 개념에서 벗어나 다양한 글로벌 문화와 섞이고 있습니다.
K-컬쳐는 더 이상 단일한 개념이 아닌 다채로운 색을 띠고 있습니다.
7. 물성매력 (Experiencing the Physical: the Appeal of Materiality)
일상 속에 기술과 디지털이 발달하였지만 사람들은 직접 느낄 수 있는 물리적 경험을 추구합니다.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물성의 매력이 소비자의 경험을 강화하고 오래 기억에 남도록 돕습니다.
8. 기후감수성 (Need for Climate Sensitivity)
기후 문제는 더 이상 먼 미래가 아닌 현재의 위기로 다가왔습니다.
이를 해결하려는 '기후감수성'이 중요한 덕목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9. 공진화 전략 (Strategy of Coevolution)
산업 간 협업을 통한 상생이 중요해졌습니다.
함께 성장하기 위해 협력이 필수적이라는 인식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10. 원포인트업 (Everyone Has Their Own Strengths: One-Point-Up)
직장인들은 장기적인 목표보다 작은 실천 가능한 목표를 달성하며 성취감을 얻습니다.
1%의 변화가 충분한 자기 계발의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2025년 소비자들의 트렌드에 발맞춘 전략이 성공의 열쇠가 될 수 있습니다.
이번 트렌드를 바탕으로 다가오는 해를 준비하고, 유니토아와 함께 더 나은 비즈니스 기회를 만들어 나가시길 바랍니다! 😄
유니토아 라이브 스튜디오에서는 다양한 브랜드들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난 8월, 유니토아와 함께 한 그린핑거 베베그로우, 브리타의 라이브 방송 매력 포인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그린핑거 베베그로우 신상 특집 라이브 방송
베베그로우 제품을 뷰티 방송처럼 화려한 화면으로 표현하여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특히 최신 조명을 사용하여 베베그로우 신제품의 디테일을 살렸으며,
제품만의 디자인과 텍스처를 360도 화면으로 세밀하게 구현하여 제품의 매력을 한층 더 강조해 주었습니다.
💦 브리타 브랜드데이 라이브 방송 & 추석 선물 대첩 라이브 방송
브리타 신규 필터에 대한 인터뷰와 CG 비교 영상을 사전 제작하여 더욱 풍성한 자료를 제공했는데요!
특히 브랜드데이에는 기본적인 브랜드 고유의 톤을 유지하면서도, 글라스 저그 매진 등의 푸쉬 요소를 더해주었습니다.
또한 백그라운드 배경에는 비행기를 활용해 브랜드데이 현수막을 사용한 포인트를 넣어주었습니다.
추석 시즌을 맞아 진행한 브리타 추석 선물대첩 방송에서는 단조롭지 않도록 CG를 활용해 주었는데요.
라이브 방송 오른쪽 하단에 보이는 '추석선물대첩' 문구를 스티커가 아닌, 고퀄리티 CG 작업으로 진행하였습니다.
브랜드 측에서도 직접 확인을 나오셨을 정도로 고급스럽고 깔끔한 포인트가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유니토아 스튜디오만의 풍성한 매력 포인트를 소개해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유니토아는 기존의 채용 사이트를 통한 지원뿐만 아니라, 임직원 추천제도를 통해 더욱 효율적으로 인재를 채용 하고 있습니다 .👪
이 제도는 내부 직원이 회사에 적합한 인재를 직접 추천하는 방식으로 지난 7월부터 시행해오고 있는데요.
유니토아 직원추천제도의 장점은 무엇인지, 어떤 로열티가 있는지 함께 알려드리겠습니다!
📍직원추천제도 장점
유니토아의 직원 추천 제도는 다양한 장점을 갖고 있는데요.
우선 추천된 인재는 사내에서 이미 검증된 네트워크를 통해 발굴된 인재이기 때문에 회사에 잘 적응하고 오래 근무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회사 차원에서 인재를 확보하기 위한 채용 과정에 필요한 시간과 비용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직원추천제도 로열티
추천을 통해 입사한 인재가 회사에 1년 이상 근무하면 추천한 임직원에게 100만원의 포상금이 지급됩니다.
이는 단순히 금전적 보상에 그치지 않고, 추천을 통해 회사의 발전에 기여한 임직원의 공로를 인정하는 제도입니다.
유니토아는 추천을 통해 입사한 직원이 회사와 잘 맞는 인재로 자리 잡아,
높은 근속률을 보이는 점에 주목하고 그 성과에 대한 보상으로 포상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유니토아는 직원들이 더 나은 인재를 추천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지속적으로 회사의 성장과 발전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유니토아 가족의 일원이 될 수 있는 훌륭한 인재가 있다면 추천을 통해 함께 성장해 나가는 기회를 잡아보세요!
유니토아 라이브 스튜디오는 브랜드와 제품의 매력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최적의 화면을 제공합니다 😎
최근 진행된 하기스 가을 맞이 기저귀 라이브 방송 현장을 살펴보았는데요.
이번 방송은 유니토아 스튜디오의 호리존에서 진행 되었으며,
스튜디오를 주황색 포인트 컬러와 가을 느낌이 가득한 그래픽으로 꾸며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다채로운 제품 표현이 가능한 유니토아만의 자체 스튜디오에서, 제품의 특징을 매력적으로 전달해주시는
우리 쇼호스트분들의 코멘트까지 더해져 더욱 풍성한 방송이 되었습니다 👍
유니토아의 라이브 스튜디오는 카테고리별, 계절별, 테마별 맞춤 세팅이 가능하기 때문에
브랜드가 자신만의 스토리를 방송에서 특별하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유니토아의 전문적인 라이브팀은 전문적인 방송 장비와, 유연한 세팅을 통해
브랜드와 제품의 매력을 극대화하고,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방송 현장을 소개해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회사명 (주)유니토아 I 대표자 김광용
대표주소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 114길 40, 홍선빌딩 4층
전화 02 512 1369
사업자등록번호 120-86-630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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