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mmerce Marketing

이커머스 마케팅



유통 본부와 디자인 등 분야별 전문 담당자들과 협업하여 전략 수립 단계부터 실제 판매 성장을 끌어낼 수 있는 데이터 기반의 인사이트 마케팅을 기획, 운영합니다.

파트너사의 성장 커브를 함께 만들어 나가기 위해 자사, 경쟁사 및 쇼핑 패턴 데이터 분석을 기반

새로운 잠재 고객을 발견하고 획득한 고객을 유지해 향후 매출을 최대로 끌어올릴 수 있는 전략 방향성을 제시합니다.

채널별 또는 브랜드별 프로모션 기획

CRM 전략 기획

바이럴 관련 업무 프로세스 및 성과 관리

자사몰, 제휴몰 매출 증대를 위한 광고 운영
이커머스 채널의 인사이트 도출 

시장 조사 및 경쟁사 리서치를 통한

인사이트 도출 및 전략 수립


신규 서비스 전략 수립 및 제안서 작성


홈페이지 개발 관리 

SNS 계정 컨텐츠 기획 

회사 소개서 제안서 개발  



이커머스 마케팅

E-Commerce Marketing

매출을 최대로 끌어올릴 수 있는

전략 방향성을 제시합니다.

유통 본부와 디자인 등 분야별 전문 담당자들과 협업하여 전략 수립 단계부터 실제 판매 성장을 끌어낼 수 있는 데이터 기반의 인사이트 마케팅을 기획, 운영합니다. 파트너사의 성장 커브를 함께 만들어 나가기 위해 자사, 경쟁사 및 쇼핑 패턴 데이터 분석을 기반 새로운 잠재 고객을 발견하고 획득한 고객을 유지해 향후 매출을 최대로 끌어올릴 수 있는 전략 방향성을 제시합니다.

데이터 기반의 인사이트 마케팅

파트너사의 성장 커브를 함께 만들어 나가는 최적의 마케팅 인사이트를 제시합니다. 자사, 경쟁사 및 쇼핑 패턴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새로운 잠재고객을 발견하고, 획득한 고객을 유지시켜 향후 매출을 최대로 끌어올릴 수 있는 전략 방향성을 제시합니다.

쇼핑 여정 속 감정 변화

열의

동기부여

─  계기

혼란스러움

─  조사

명확해짐

   ─────  평가

확신

   ─────  구매

기쁨

소비자 유입, 이탈 요소, 재방문 등 구매 여정 분석

심층적인 데이터 분석을 통한 맞춤형 성장 솔루션 공유
마케팅 인사이트 / 중장기 개선 방향성 도출
예산별 SA/DA/META/카카오톡/블로그/커뮤니티 바이럴 컨텐츠 확산 방향성 점검
CRM, 후기, 유입 및 전환을 통해 스토어 마케팅 현황을 점검
자사, 경쟁 상황, 고객 쇼핑 패턴 등 데이터를 수집하여 현황 분석

쇼핑 여정 속 감정 변화

쇼핑 여정 속 감정 변화


현황 분석 (자사, 경쟁 상황, 고객 쇼핑 패턴 등 데이터 수집) 

스토어 마케팅 현황 점검 (CRM, 후기, 유입 및 전환) 

소비자 유입, 이탈 요소, 재방문 등 구매 여정 분석 

심층적인 데이터 분석을 통한 맞춤형 성장 솔루션 공유

마케팅 인사이트 / 중장기 개선 방향성 도출

예산별 SA/DA/META/카카오톡/블로그/커뮤니티 바이럴 컨텐츠 확산 방향성 점검


회사명  (주)유니토아     I      대표자  김광용

대표주소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 114길 40, 홍선빌딩 4층

전화  02 512 1369

이메일  unitoa@unitoa.com

사업자등록번호  120-86-63093

통신판매업신고  제 강남-4742호


영업/마케팅/디자인

서울시 강남구 영동대로 96길 34, 대윤빌딩 7층

경영지원/고객센터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 114길 40, 홍선빌딩 4층

유니토아 라이브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 114길 46, 건호빌딩 B1층


copyright@2024 by UNITOA. All right reserved.